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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1명의 조원과 함께 작업했으며 게시 허락을 받은 것임을 미리 알립니다.

 

 

※ 1학기 동안 진행하는 팀 과제이며, 해당 파일은 중간 점검용 발표자료입니다.

 

+ ppt는 주어진 발표 시간에 제약이 있어, 몇 가지 내용을 제외하고 파일을 제작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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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번가의 산타는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2D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!

 

타이틀
▶ 게임의 백그라운드 스토리
▶ 플레이어에게 주어진 목표
▶ 게임이 타겟으로 하는 유저
▶ 개발 환경 - 사용 툴 / 조직 구성 (간략화)
▶ 레퍼런스 및 벤치마킹 ① <와라 편의점>
▶ 레퍼런스 및 벤치마킹 ② <부티나 살롱>
▶ 레퍼런스 및 벤치마킹 ③ <오 마이 팩토리>
▶ 레퍼런스 및 벤치마킹 ④ <오 마이 팩토리>
▶ 마케팅 요소 및 방법 ① <소재>
▶ 마케팅 요소 및 방법 ② <사전예약>
▶ 마케팅 요소 및 방법 ③ <광고>
▶ 게임의 진행 과정 - 게임 플레이 중일 때는 재고 운반과 판매만 가능합니다.
▶ 주요 플레이 장소들의 Class Diagram
▶ 광산과 공장의 FSM(상태머신)
▶ 물류 창고의 FSM
▶ 전체적인 시간과 특별한 날을 설명하는 Class Diagram. 영업은 주요 플레이 장소의 Diagram과도 연관이 있습니다.
▶ 영업과 특별한 날을 설명한 FSM
▶ 요정의 Class Diagram
▶ 요정의 FSM ① <광산, 공장>
▶ 요정의 FSM ② <배달>

 

▶ 손님에 대한 Class Diagram. 특별 손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▶ 특별 손님에 대한 FSM
▶ 경쟁사와 분점의 Class Diagram. 우리 지점과 경쟁사의 결과가 뉴스로 보도됩니다.
▶ 경쟁사와 분점의 FSM. 특별한 날 (5월)에 손님 할당량을 채우는 것으로 우리의 명성과 경쟁사의 명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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