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한국콘텐츠 진흥원 http://www.kocca.kr/cop/main.do
와이즈앱/와이즈리테일 (https://www.wiseapp.co.kr/)
한국 모바일 게임 사용 분석 (2016년 8월 1일 ~ 31일)
App Ape Lab. https://ko.lab.appa.pe/search/recent
2019년 1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리포트 https://ko.lab.appa.pe/2019-02/game-kr-201901.html
2019년 2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리포트 https://ko.lab.appa.pe/2019-03/game-kr-201902.html
2019년 3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리포트 https://ko.lab.appa.pe/2019-04/game-kr-201903.html
2019년 4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리포트 https://ko.lab.appa.pe/2019-05/game-kr-201904.html
2019년 5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리포트 https://ko.lab.appa.pe/2019-06/kr_game_201905.html
2019년 6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리포트 https://ko.lab.appa.pe/2019-07/kr_game_201906.html
2019년 7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리포트 https://ko.lab.appa.pe/2019-08/2019_07_game_report.html
2019년 8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리포트
2019년 모바일 게임 객단가 분석 https://ko.lab.appa.pe/2019-04/korea_game-market_arpu.html
2017년 모바일 게임 시장 정리, '매출은 성장, 사용자 규모는 감소' https://ko.lab.appa.pe/2018-01/2017-kr-game.html
최근 200% 급상승한 게임 앱! '신비 아파트 고스트 헌터'는 누가 이용할까? https://ko.lab.appa.pe/2019-07/ghosthunter.html
[NDC 16] 도탑류 게임에서 기획자 혼자 게임 분석하기 http://www.thisisgame.com/webzine/gameevent/nboard/227/?n=61823